일본 도시락과 김치의 앙상블
일본 도시락 전문 체인점 홋카테이 도시락
제가 좋아하는 홋카테이의 도시락입니다. 유학 초기 홋카테이와 얽힌 사연도 있어서 거리를 지나다 체인점 간판이 보이면
요코하마의 빠찡코에서 같이 일했던 일본 S아주머니를 떠 올립니다. 사연은 나중에 다른 포스트에서 소개를 하기로 하고 여기서는
도시락,,,에 집중하겠습니다.&&
보통은 하루 한끼나 두끼 식사로 지냅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나이 들었을 때를 생각할 때(지금도 적지 않지만...)
역시 끼니는 제대로 채워야 한다는 위기감에 이날은 큰 맘 먹고 학교 오는 길에 두 개의 도시락을 샀습니다.
스테이크 도시락(490엔)과 다카나 도시락(390엔). 김치(120엔).오차(일본차100엔). 그리고 메뉴 팜플렛(공짜)
김치는 홋카테이에서 파는 한국직수입 미니 김치입니다.
스테이크 도시락 사진(490엔). 도시락 위에 붙어 있는 은박 포장은 스테이크 소스입니다.
다카나 도시락(390엔). 다카나라는 도시락 오른쪽에 보이는 산채를 말합니다.
미니김치(120엔)
그러면 개봉해 보겠습니다.
먹음직 스럽죠? 맛있습니다....한끼 도시락에 먹을 수 있는 적량
팜플렛에 실린 비프스테이크 도시락
이 정도 상품을 일본에서 490엔에 내는 홋카테이에 소비자로서 경의를 표합니다.
다카나도시락 팜플렛. 390엔에 이정도 반찬으로 한끼 식사를 해결 할 수 있다는데 감사!!
도시락을 열고 소스를 뿌렸습니다. 깔끔 정결합니다.
스테이크도시락과 김치가 마치 형제와 같이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10월 홋카테이 메뉴 [가을연어, 이쿠라, 굴...한정입하]
매달 계절에 맞춘 다양한 도시락이 출시됩니다.
가격표를 보시면 알겠지만, 거의 모든 상품을 500엔 이하로 설정했습니다.
감사......
레시트입니다. 도시락 두개, 김치, 오차가 전부해서 1100엔.(소비세포함)
일본 오셨을 때 역 근처나 도로변에서 홋카테이 간판을 만나시면 한번 들러봐 주세요.
일본 도시락을 체험해 보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